게시물 내용

제목아로마티카, 뷰티&헬스 전문점 '분스' 입점

작성자
뷰티학부
등록일
2012/06/19
조회
2013



[OSEN=이예은 기자]유기농 자연주의 화장품 아로마티카(aromatica)가 신세계 이마트가 새롭게 런칭한 초대형 뷰티&헬스 전문점 ‘분스(BOONS)’ 강남점에 입점했다.

강남역에 문을 연 이마트 드럭스토어 2호점 ‘분스(BOONS)’ 강남점은 화장품 브랜드 수가 100여 개에 달하고, 의약품과 건강식품, 보디&헤어 케어, 음료 등을 포함한 총 품목 수가 1만개가 넘는 초대형 뷰티&헬스 전문점이다.

해외에서 먼저 인지도를 쌓고 제품력을 인정받아 온 국내 브랜드 아로마티카는 미국의 환경 운동 단체인 EWG의 스킨딥(SKINDEEP)의 ‘안전한 화장품을 위한 서약’에 서명한 정회원이다. 또 서약을 충실히 이행하여 가장 안전한 등급인 ‘챔피언(Champion)’으로 선정된 바 있는 정직한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다.

아로마티카 관계자는 “최근 홍콩 진출 등 해외에서도 입지를 넓혀 가고 있는 아로마티카가 이번 분스 강남점 입점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”며, “20~30대 여성들이 주 고객이고 트렌드 변화가 빠른 상권인 만큼 교두보로 활용하여 다양하고 신선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계속 확대해나갈 계획”이라고 전했다.

아로마티카는 입점 기념으로 6월 한달 간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씨 대퍼딜 아쿠아 젤 크림 35ml를 증정하고,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로마티카의 대표 제품인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과 바이탈 플루이드 파우치 2종을 증정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.

yel@osen.co.kr
<사진>아로마티카 제공.

Osenstyle 기사제보 style@osen.co.kr
첨부파일첨부파일없음

이전글 박준뷰티랩, 부산반여점 오픈
다음글 아리얼, 국내 최초 패션&뷰티 컨버전스 매장 오픈